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그것의 60 센트는 동전이었습니다. 페니들은 식료품 점과 야채 인과 정육점을 불도저로 쳐서 한 번에 한 두 개를 구했다. 그런 긴밀한 거래가 암시하는 침묵의 전가로 뺨이 타 올랐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 날은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그 말은 지난 몇 주 동안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에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지만 여기에는 빈 화면이 그의 앞에 앉아 있었다. 매일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이 그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왜 한 단어도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에서 빌드 할 단어 하나만 입력하면됩니다. 그러나 그는 오늘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빈 화면으로 끝날 것임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좌초. 예, 그녀는 이제 금성에 착륙 한 최초의 사람 이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학교에서 처음으로 여기에 도착한 사람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읽히지 만 그 유명인은 실제로 그녀에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제어판을 쳐다 보았고 작동 순서로 되돌릴 수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였고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일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나는 주말 동안 거기에서 축제를 위해 산타 바바라에있는 후에 내일 콜로라도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거기에 10 월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생일을 위해 여기로 돌아올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의사의 약속 일정과 비행 계획을 알게되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그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너무나 흔한 일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열쇠를 잃어 버리지 않고 열쇠가 필요할 때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상자의 열쇠를 특별한 장소에 특별히 두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상자를 열어야했기 때문에 열쇠를 놓은 특별한 장소가 어디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1. 그녀는 곧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회상하려고했지만, 그녀가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 커진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한꺼번에 때렸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두려움과 슬픔과 자부심이 동시에 그녀를 관통하며 말문이없이 서있었습니다.


    1. 난간에서 돌아 서서 그는 천천히 산을 내려 가기 시작했고, 바로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 시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협곡으로 내려가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등성이 바로 위에있는 베리 밭을 방문하고 항상 태양 직후에 온 낮잠 시간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지나 갔다. 그날의 그 시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고요한 산허리에 졸린 마법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모든 동물은 한마음으로 정오의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그녀는 변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어제와 비교했을 때 오늘을 보았을 때 다른 점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작년과 비교해 오늘을 보았을 때 그녀는 어떤 것이 똑같은지 볼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