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었다

    1. .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녀가 자신에게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당황 할 때가되었고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속여서 거기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1. 청년은 역할 모델을 원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길고 열심히 보였지만 그 역할 모델은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유일한 선택은 그가 좋아하고 싶지 않은 삶의 모든 사람들을 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데비는 손을 구멍에 집어 넣고 팔이 닿을 때까지 손을 아래로 내렸다. 그녀는 무언가를 만지 길 바라며 손가락을 흔들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공기 뿐이었다. 그녀는 몸무게를 움직여 구멍 아래로 1 ~ 2 인치 더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손가락은 여전히 ​​공기 만 건드렸다.


    1.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그에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고 화가 났지만 실제로는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을 살 수있게했고, 그때까지 삶으로 지나간 일상의 고된 일상과는 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1. 그 신발은 누구나 기억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다. 사실, 처음 등장한 데이트를 누구도 생각하기 어려웠다. 그들은 항상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 보였지만 그들은 너무 엉뚱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왜 아무도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았는가는 몇 번이고 질문을 받았지만 모두가 그것을 생각했지만 아무도 그것을 실제로 할 에너지를 찾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신발은 어떤 의미에서는 제자리에서 벗어나 계단에 남아 있었지만 다른 의미에서는 완벽하게 정상이었습니다.


    1. 그것은 쥐의 둥지였습니다.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일어 났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이 닮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을 통제하는 데 적어도 한 시간이 걸릴 것이었고 그녀는 지겨워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을 들여다 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서랍을 열고 이발기를 집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그것의 60 센트는 동전이었습니다. 페니들은 식료품 점과 야채 인과 정육점을 불도저로 쳐서 한 번에 한 두 개를 구했다. 그런 긴밀한 거래가 암시하는 침묵의 전가로 뺨이 타 올랐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 날은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


    1.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나무에 뭔가가 있었다. 지상에서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레이첼은 움직임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움직임의 방향을 들여다 보며 자신이 염탐 한 것을 정확히 해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더 많이 들여다 볼수록 그것이 그녀의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나무에서 눈을 떼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눈 구석에서 움직임을 다시보고 다시 응시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쿵쾅 거리며 회전했다.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둘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그는 결과를보기도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그녀는 곧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회상하려고했지만, 그녀가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 커진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한꺼번에 때렸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두려움과 슬픔과 자부심이 동시에 그녀를 관통하며 말문이없이 서있었습니다.


    1. 데이브는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숲이 불에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Marta는 마지막 애완 동물을 모 으려고 안에있었습니다. 데이브는 남길 수없는 가장 중요한 문서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것을 더 잘 준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었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Marta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여전히 그녀를 볼 수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1. 의자는 25 년이 넘도록 구석에 앉았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실제로 앉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렇게 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그는 10 년 이상 상상했다. 그러나 지금은 의자에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